아까 피하긴 했지만 한동희 타석때도 그렇고 융이는 아예 맞았고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엘지) 23년도 보니까 창기 2020이 아니라 2323이엇슨
- 23:01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고명준 정준재 이분들 요즘 개초딩 같음
- 23:01
- 조회 6
- 잡담
-
- SSG) 나의 칭구칭긔는 진용이
- 23:00
- 조회 5
- 잡담
-
- 두산) 아 나 오빠한테 짜증낸 적 없는데 이 장면 보자마자
- 23:00
- 조회 27
- 잡담
-
- SSG) 너네 후니하니 플니폼 겨자여도 삼?
- 23:00
- 조회 16
- 잡담
-
- 롯데) 이민석 완봉!!!!!
- 23:00
- 조회 27
- 잡담
-
- 키움) 다들 제발 밑에 김하성 끝내기 글 들어가서 짤 봐주면 안 되냐
- 23:00
- 조회 17
- 잡담
-
- 한화) 시환이 한창 안좋을때 타순좀 내려주지 절대안하더니 잘칠때도 절대안올리고 한결같다고 해야되나
- 23:00
- 조회 12
- 잡담
-
- 한화) 근데 진짜 김경문 생각보다 심우준이나 이도윤 휴식은 좀 줌
- 23:00
- 조회 12
- 잡담
-
- 삼성) 원태야 니 멘탈 / 공 문제 없으니까 그냥 어차피 말소된거 맛있는거나 먹어라
- 23:00
- 조회 30
- 잡담
-
- 키움) 작년 포시때.....사자네 유튜브보고 울었잖아 ㅋㅋㅋ ㅠㅠㅠ
- 23:00
- 조회 36
- 잡담
-
- 롯데) 직관 갔다왔는데 융이랑 민재 사구 맞거나 맞을뻔 하면 주변에서 마!!!!!!!!!@ 하고 존나 화내는데
- 23:00
- 조회 53
- 잡담
-
- 엔씨) 원래 홈런 쳐주던 애들이 조금 느려서 쳐야할 것도 놓침...
- 23:00
- 조회 15
- 잡담
-
- kt) kt wiz 워터페스티벌 pre-event
- 23:00
- 조회 44
- 스퀘어
-
- 짹은 왤케 피타고리안 맹신하지?
- 23:00
- 조회 56
- 잡담
-
- 키움) 승우도 마무리 얼마나 고생했는지 몰라
- 23:00
- 조회 24
- 잡담
-
- ㅇㅇㄱ 하 ㅅㅂ 한 1분 차이로 앞에 내가 갈아타야하는 버스 두 대 다 가네
- 23:00
- 조회 10
- 잡담
-
- 삼성) 근데 정말 계범이올릴게아니라... 작년타태같은... 창용이같은 애들 올려야하는거아니었을까...?하고 루타를 열었어
- 22:59
- 조회 24
- 잡담
-
- 한화) 오히려 잘치는애면(쳤던) 안빼주는게 감독임 ㅇㅇ
- 22:59
- 조회 23
- 잡담
-
- kt) 포현민이 또 나온다 : 진짜 개비상이다
- 22:59
- 조회 3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