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김진성을 왜 쓰냐는데 불펜 중에 김진성만큼 계산 서는 사람이 없으니까..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6000932 무명의 더쿠 | 06-24 | 조회 수 66 그 외엔 우강훈 정돈데 상대팀이 좌타밭이라 안쓰나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