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놔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안타 19개 출루 23번은 해야 7점 내는구나
- 22:07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임경은 ㄹㅇ 유럽 다녀와도 됨 투수들이 점수 잘 안줘
- 22:07
- 조회 0
- 잡담
-
- 엔씨) 이렇게 4선발까지 로테 잘 도는거 자체가 드문데 이걸 날려먹어야하는게 진짜 개같음;
- 22:07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아스비......치명적이다....ʕ 𓏗‸𓏗 ; ʔ
- 22:07
- 조회 2
- 잡담
-
- 한화) 작년은 이것보다 진심 모든 커뮤에서 폭발하고 나서 5시환 줬었나
- 22:07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) 승욱이 사진 잘찍는거같애 ㅋㅋㅋㅋㅋ
- 22:07
- 조회 6
- 잡담
-
- kt) 난 아직 오늘 위덕을 안봤지 ( ⑉ᵔ ▾ ᵔ⑉ )
- 22:07
- 조회 2
- 잡담
-
- 엔씨) 외야는 타구 따라가는 스타트부터 구림 ㅠ 진짜 안줄거 더 준다는게 레알임
- 22:07
- 조회 3
- 잡담
-
- kt) 얘들아 그래서 내일 비 올까? 나 멀리서 가야하는데 (›´▾`‹ )
- 22:07
- 조회 5
- 잡담
-
- 두산) 최민석 인터뷰할때 어떤 타석에 무슨 구종을 어떻게 던졌고 작년엔 몇이닝 던졌고 이런거 다 줄줄이 말해서 재밌음
- 22:07
- 조회 6
- 잡담
-
- 한화) 전 아직도 쿠싱을 선발로 못 긁어본 게 아쉽습니다
- 22:07
- 조회 1
- 잡담
-
- 한화) 원래도 포수는 체력문제 커서 여름 되봐야 된댔는데
- 22:06
- 조회 14
- 잡담
-
- 한화) ㄱㄱㅁ 나가라 제발
- 22:06
- 조회 7
- 잡담
-
- 두산) 내일 좌타 많이 나올듯
- 22:06
- 조회 43
- 잡담
-
- 한화) 근데 진짜 전력분석이 잘 된다는 느낌이 전혀 없음 공략을 해왔다는 느낌이 잘 없음
- 22:06
- 조회 21
- 잡담
-
- SSG) ૮₍๑o̴̶̷︿o̴̶̷๑₎ა
- 22:06
- 조회 34
- 잡담
-
- 두산) 메론이 근데 즐기는것같은데 촬영..?
- 22:06
- 조회 10
- 잡담
-
- 한화) 라자는 진짜 휴식 줘야하는거 아님..?
- 22:06
- 조회 6
- 잡담
-
- 두산) 예 잘하네요...
- 22:06
- 조회 69
- 잡담
-
- 한화) 처음보는 투수 / 특정 구종 이거 지속적으로 못 치는거면
- 22:06
- 조회 18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