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빈이는 아이돌이니까 쓰다듬어야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오늘 불펜에 초등학생 체육복핏(시보리)의 누군가가 피칭을 하는거임
- 22:08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어제 오늘 황당함 탑2 : 유영웅스타팅 , 최원태 말소 후 멘탈 다듬기
- 22:08
- 조회 0
- 잡담
-
- 키움) 13준플.. 18플옾.. 18 11연승...(필기임티)
- 22:07
- 조회 2
- 잡담
-
- SSG) 민준이 isfj래
- 22:07
- 조회 8
- 잡담
-
- 키움) 넥센야구 빠따도 빠따인데 수비도 미쳤었음
- 22:07
- 조회 4
- 잡담
-
- 롯데) 준용아 널 조아해 (و ˃̵ Θ ˂̵)و
- 22:07
- 조회 21
- 잡담
-
- 한화) 근데 ㅅㅈㅎ.. 탓하는 게 아니라 우리가 털린 상대 다음에 만나도 뭐 바뀌는 게 없어
- 22:07
- 조회 16
- 잡담
-
- 내 친구는 우리팀 야구 못하는 날에 그냥 다른팀 경기 본대
- 22:07
- 조회 13
- 잡담
-
- 한화) 3시시하면 밥상 진짜 많이 갈거같은데
- 22:07
- 조회 1
- 잡담
-
- 엔씨) 난 내일 경기시간에 올게
- 22:07
- 조회 13
- 잡담
-
- 엘지) 5연승하고 게임차 4로 벌리고 1등하는 엘지트윈스 너무 좋다
- 22:07
- 조회 11
- 잡담
-
- 두산) 아 이번꺼 비하인드 진짜 개웃기다ㅋㅋㅋㅋ
- 22:07
- 조회 16
- 잡담
-
- 두산) 6명진 가도 괜찮을 거 같은디
- 22:07
- 조회 12
- 잡담
-
- SSG) 그 신인민준이 다른팀 선발투수분 좀 닮지 않았어?
- 22:07
- 조회 50
- 잡담
-
- kt) 삼진당해서 분함에 "콧김 뿜으며" 덕아웃을 내려감
- 22:07
- 조회 25
- 잡담
-
- 엔씨) 근데 올해 질때마다 무난패가 잘없는 느낌
- 22:07
- 조회 21
- 잡담
-
- 한화) 챈성 낼 상대전적도 좋네
- 22:07
- 조회 31
- 잡담
-
- 키움) 그럼 정후 여기서 뛰는 거 못 본 도미들도 많아??
- 22:07
- 조회 10
- 잡담
-
- 두산) 안타 19개 출루 23번은 해야 7점 내는구나
- 22:07
- 조회 27
- 잡담
-
- 삼성) 임경은 ㄹㅇ 유럽 다녀와도 됨 투수들이 점수 잘 안줘
- 22:07
- 조회 1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