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론이 지타 주던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순이 규정 70기준 2루수 옵스 1위 우르크 1위
- 23:11
- 조회 0
- 잡담
-
- 키움) 18 플옵 5차전 왜 말나오는지 궁금하면 이 영상을 보겟니..
- 23:11
- 조회 2
- 잡담
-
- 한화) 어차피 4:0이었고 우리선수들 상대선발 공략 못허는 거 보였는디 그냥 에르난데스가 5회까지 꾸역투하게 두면 안됐나???
- 23:10
- 조회 4
- 잡담
-
- 롯데) 베테랑들아 낡지마
- 23:10
- 조회 6
- 잡담
-
- 엔씨) 나도 팀 야구 보고싶다 ㅋㅋ 팀이 못하니까 선수 개인성적이라도 바라게되는데 싫음
- 23:10
- 조회 9
- 잡담
-
- 삼성) 다시 생각해도 황당하네 병살 많이 잡는 선발투수한테 부상복귀2년만에유격을 뒤에 세워두고
- 23:10
- 조회 13
- 잡담
-
- 엘지) 21보경이는
- 23:10
- 조회 25
- 잡담
-
- 엘지) ㅇㅇㄱ 삶은계란 레시피 드디어 정착함
- 23:10
- 조회 19
- 잡담
-
- 한화) 노시환 허인서는 저번 반차라인업 때도 안빼준거 생각하면
- 23:10
- 조회 20
- 잡담
-
- 키움) 나한테 23 꼴큠의 원인은 정후 부상도 아니야
- 23:10
- 조회 28
- 잡담
-
- kt) 프레이밍 하는 거 초딩 때랑 왜 겹치냐ㅋㅋㅋ
- 23:10
- 조회 16
- 잡담
-
- 키움) 나 18플옵5차전 박뱅 동점런 진짜 너무너무 좋아해서 우영캐 홈런콜 다외움
- 23:09
- 조회 15
- 잡담
-
- 한화) 어디로테 잘 돌리고 데이터 잘 보는 감독 없나
- 23:09
- 조회 15
- 잡담
-
- 키움) 난 사실 준현이 오고나서 투재니에 대한 미련을 좀 놓을 수 있었음 ㅠㅠ 타재니 상무에서 홈런타자가 되어 돌아오면 너무 좋을거같음
- 23:09
- 조회 15
- 잡담
-
- 두산) 생각해보니까 영하 병헌이한테 50만원 줘야하네?
- 23:09
- 조회 67
- 잡담
-
- 두산) 정수빈조수행이유찬박찬호
- 23:09
- 조회 40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용병들 돔에서 잘하고 이런것만 봐도 돔을 지어야만....
- 23:09
- 조회 46
- 잡담
-
- 오늘 현민포수에 놀랐을 동사로들을 위해서
- 23:09
- 조회 55
- 잡담
-
- 키움) 23시즌 7월 후반기가 너무 힘들었어
- 23:09
- 조회 21
- 잡담
-
- 두산) 경기 후 김원형 감독은 "선발투수 최민석이 오늘도 훌륭한 투구를 보여줬다. 연패 중이었기 때문에 초반 분위기를 가져오는 게 중요했는데 최민석이 마운드에서 이를 해냈다"라고 이야기했다.
- 23:09
- 조회 6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