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이와중에 치어옷 별로라 해도 되나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996287 무명의 더쿠 | 20:51 | 조회 수 121 오늘 잡힐때 마다 봤는데 너무 안예쁨 ㅠㅠ 내년에 다시 팀장 바꾸면 안되는건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