감동이야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선발 규정이닝도 간당하다잖아ㅋㅋㅋ
- 22:13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박진만 감독님 야구 너무 재미없어요
- 22:13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먼중이 오늘 공이 좋은것도 있었지만 건우 오늘 볼배흡도 좋았다
- 22:13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다음 감독 누가 될거같음?
- 22:13
- 조회 2
- 잡담
-
- 엘지) 오늘 찬의 등장곡 무반주로 불러봤는데 어땠어 🎤( ´△`♧)🎤( ´△`☆)
- 22:13
- 조회 0
- 잡담
-
- 엔씨) 불펜은 그냥 가챠임
- 22:13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아 진심 땀의 진실을 알고도 그냥 한 베팁ㅋㅋㅋㅋㅋㅋㅋ
- 22:13
- 조회 47
- 잡담
-
- 엔씨) 아니 걍 타코만 하면 안됨 이호준?
- 22:13
- 조회 5
- 잡담
-
- 두산) 나 근데 진짜 올해 ㅈㄴ 표적직관 다니는 사람이라 케이윌 우우 할수가 없어
- 22:13
- 조회 11
- 잡담
-
- kt) 우어 뭔가 좌깨 처음 왔을때 생각남
- 22:13
- 조회 10
- 잡담
-
- 엔씨) 투수들이 7이닝이나 먹어줬는데 지니깐 진짜 빡친다..
- 22:13
- 조회 6
- 잡담
-
- 롯데) 아니 아까 8말 타나씨 타구질 보고 미친놈아 소리 질렀는데 안타되고 2타점 적시타라 어이가 없어서 또 미친놈아라고 소리지름 ∧( •́Θ•̀;ก)💦
- 22:13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릴스 찍다 갑자기 축구하는것도 ㄹㅇ 개초딩스럽네ㅋㅋㅋㅋㅋㅋㅋ
- 22:13
- 조회 11
- 잡담
-
- 기아) 이범호 진짜 어떻게든 햄이랑 눈 안 마주치려고ㅆㅂㅋㅋ
- 22:13
- 조회 44
- 잡담
-
- 롯데) 노검 고마워 。゜゜∧(´O`)∧ ゜゜。
- 22:13
- 조회 16
- 잡담
-
- SSG) ㅂㅆ 빽다방나눔 받아서 후기 쓰고 싶은데 우리동네 맨날 품절임 ૮₍ •̅ ᴥ •̅ ₎ა
- 22:13
- 조회 13
- 잡담
-
- kt) 근데 좀
- 22:13
- 조회 24
- 잡담
-
- 한화) 아 난 진짜 인서 이렇게 쓰다 여름에 터질까봐 무서워
- 22:13
- 조회 20
- 잡담
-
- 한화) 어차피 멧도 못치는데 채은성 걍 지타 주면 안되나...
- 22:13
- 조회 17
- 잡담
-
- 두산) 곰들아 수빈이 콧소리 내는것도 왜 기엽지
- 22:12
- 조회 1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