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난 의산이 눈물 얘기할때마다 크보 다큐 보고 저렇게 많이 흘렸다고??함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988773 무명의 더쿠 | 06-24 | 조회 수 97 분명 중계랑 쓱튭은 그 정도 아닌데 다큐에서는 완전 줄줄이었음 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