힝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엔씨) 창원과 엔씨와 전혀 관련도 없고 단지 우승 후 이 팀을 잡았는데
- 22:05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라도 경기에 지랄하지 말길 제발
- 22:05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너네도 우리 재슥이 잘하면 좋잖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6100017 무명의 더쿠 | 21:53 | 조회 수 58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6110645 무명의 더쿠 | 22:00 | 조회 수 162 3. 무명의 더쿠 21:54 아 시발 이거 밈 아는 사람 남아있긴 해?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. 무명의 더쿠 = 원덬 21:54 ☞1덬 ☞3덬 너네있잖아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22:05
- 조회 7
- 잡담
-
- SSG) 우리팀 인터뷰 잘하는 선수 꼽는게 더 쉬울듯
- 22:05
- 조회 7
- 잡담
-
- 롯데) 빠따 못침 수비 못함 인터뷰 못함
- 22:05
- 조회 33
- 잡담
-
- 두산) 오랑이 홈런 커리어하이 ⸜̑⸝͂˖໋⸰ʕ ⸝⸝ᵒ̴̶̷ ᵕ ᵒ̴̶̷ ʔ⸝⸝ި ʕᦏ´-
- 22:05
- 조회 32
- 잡담
-
- SSG) 빽다방 아이스크림 당발 완료! 내일 15시까지 와줘!
- 22:05
- 조회 7
- 알림/결과
-
- 두산) 차노 ʕ ꙨꙻᴗꙨꙻ ʔ
- 22:05
- 조회 20
- 잡담
-
- 삼성) 임기영 해외에 놀러가도됨ㄹㅇ
- 22:05
- 조회 26
- 잡담
-
- 롯데) 누구인터뷰 자막 안뜨는거보니까 끝인갑다
- 22:05
- 조회 13
- onair
-
- 롯데) 롯서운 사실 오늘 나승엽 멀티히트에 4타점이다
- 22:05
- 조회 20
- 잡담
-
- 엔씨) 왜 이번주 다 엠스플 중계지...
- 22:05
- 조회 11
- 잡담
-
- 두산) 와 최민석 최근에 7이닝 먹어야 승 줬는데 오늘 6이닝 무실점으로 승 얻엇다
- 22:04
- 조회 7
- 잡담
-
- 롯데) 뭔데 끝나고 쪽지시험이라도 치나 반복주입 뭔데
- 22:04
- 조회 14
- onair
-
- 롯데) 매기...매워 ʕ 𓏗 ᴥ𓏗ʔ
- 22:04
- 조회 33
- 잡담
-
- 두산) 명진이도 장타툴이 있어서 진짜 잘 키우고 싶음
- 22:04
- 조회 7
- 잡담
-
- 한화) 아니 ㄱㄱㅁ은 올해로 꺼지겠지만 허인서 문현빈은 우리팀에 계속있을 선수인데
- 22:04
- 조회 13
- 잡담
-
- 삼성) 유영웅을 보게하니까
- 22:04
- 조회 16
- 잡담
-
- 두산) 양카 가위바위보해서 지타 정하자...
- 22:04
- 조회 8
- 잡담
-
- 한화) 근데 진짜 최재훈 상태나 좀 알고 싶다........
- 22:04
- 조회 1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