ㅡㅡ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kt) 프레이밍 하는 거 초딩 때랑 왜 겹치냐ㅋㅋㅋ
- 23:10
- 조회 2
- 잡담
-
- 키움) 나 18플옵5차전 박뱅 동점런 진짜 너무너무 좋아해서 우영캐 홈런콜 다외움
- 23:09
- 조회 3
- 잡담
-
- 한화) 어디로테 잘 돌리고 데이터 잘 보는 감독 없나
- 23:09
- 조회 4
- 잡담
-
- 키움) 난 사실 준현이 오고나서 투재니에 대한 미련을 좀 놓을 수 있었음 ㅠㅠ 타재니 상무에서 홈런타자가 되어 돌아오면 너무 좋을거같음
- 23:09
- 조회 7
- 잡담
-
- 두산) 생각해보니까 영하 병헌이한테 50만원 줘야하네?
- 23:09
- 조회 17
- 잡담
-
- 두산) 정수빈조수행이유찬박찬호
- 23:09
- 조회 14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용병들 돔에서 잘하고 이런것만 봐도 돔을 지어야만....
- 23:09
- 조회 25
- 잡담
-
- 오늘 현민포수에 놀랐을 동사로들을 위해서
- 23:09
- 조회 30
- onair
-
- 키움) 23시즌 7월 후반기가 너무 힘들었어
- 23:09
- 조회 13
- 잡담
-
- 두산) 경기 후 김원형 감독은 "선발투수 최민석이 오늘도 훌륭한 투구를 보여줬다. 연패 중이었기 때문에 초반 분위기를 가져오는 게 중요했는데 최민석이 마운드에서 이를 해냈다"라고 이야기했다.
- 23:09
- 조회 40
- 잡담
-
- kt) 워페때 제일 중요한거 모자!!! 모자!!! 모자!!!!! ( و ˃̵ᗝ˂̵ )و🪄
- 23:09
- 조회 18
- 잡담
-
- 두산) 9이닝당 피홈런률
- 23:08
- 조회 31
- 잡담
-
- 키움) 나 재영이 투수 포기한다했을때 솔직히 진짜 좀 실망했는데 요즘 상무에서 홈런치는거보고 다시ㅜ개가티 타재니 기대하는중.... 쌰갈 내가 또 속아본다
- 23:08
- 조회 19
- 잡담
-
- 키움) 나 턱돌티 구매자야
- 23:08
- 조회 18
- 잡담
-
- 한화) 걍 눈으로 확 티나게 절뚝이는 정도 아니면 안빼줌
- 23:08
- 조회 20
- 잡담
-
- 롯데) 오늘 2군경기 난리였구나 그냥 진게 아니라 실책 4 개에 포일에...
- 23:08
- 조회 64
- 잡담
-
- 롯데) 근데 내일 민석이고 금요일 나씨 토요일 진욱이 일요일 슬리 이렇게야?
- 23:08
- 조회 29
- 잡담
-
- kt) 근데 오늘의 9회는 진짜 이벤트 느낌이었을 것 같아 직관
- 23:08
- 조회 26
- 잡담
-
- 삼성) 우리 근데 작년에도 6월에 못했나?
- 23:08
- 조회 27
- 잡담
-
- 키움) 난 아직도 재영이 빠따들고있는게 꿈같음
- 23:08
- 조회 2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