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뭐 이러다가도 잘하는 시기 또 올거라 믿긴 하는데 안좋을때 이런 소리 해봤자긴해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985912 무명의 더쿠 | 20:44 | 조회 수 31 그래도 어쩌겠어 ∠꒰( ᐛ 」∠)_ 이런 사람도 있다고 써야 또 커뮤 할맛 나는거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