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헤엑 내일 매치업이 준영이랑 자민쌤
- 21:58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그래도 이겻잖아 우서우서ʕ ◠‿◠ ʔ
- 21:58
- 조회 1
- onair
-
- 롯데) 7연승 하니까 사람 성격이 좋아지네
- 21:58
- 조회 8
- 잡담
-
- 기아) 아린이가 말 더 잘할 거 같단다 준수야
- 21:58
- 조회 16
- 잡담
-
- 롯데) 우리는 되는팀 연승할때 자티비도 살아나는 되는팀 ✌️
- 21:58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최민석도 ㅈㅉ 인터뷰 단골이다..
- 21:58
- 조회 14
- 잡담
-
- SSG) ʕ ू˃ᴥ˂ू ʔ
- 21:58
- 조회 14
- 잡담
-
- 두산) 얘들아 순이는 진짜 몰까
- 21:58
- 조회 6
- 잡담
-
- 삼성) 김영웅은 2군 공에 익숙해지면 더 헤맬 스타일임 걍 김영웅 타석 버린다 생각하고 계속 떠먹여야함
- 21:58
- 조회 15
- 잡담
-
- 두산) 아 피디쌤들 진짜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21:58
- 조회 23
- 잡담
-
- 엘지) 염감 케이크세수할 때 스틴이 케이크 먹는 거 개웃기네
- 21:57
- 조회 9
- 잡담
-
- 엘지) 햄장이 염감 괴롭히던거 생각남ㅋㅋㅋㅋㅋ
- 21:57
- 조회 22
- 잡담
-
- 키움) 원래 17년에도 정후 빼고 야구 드럽게 못해서 팬들 다 탈주하려고 했었음 근데
- 21:57
- 조회 13
- 잡담
-
- 기아) 애들 인터뷰 모다는거 건배사 할때 달달 떠는 나랑이 같음
- 21:57
- 조회 26
- onair
-
- 두산) 아니지금와서물어보는데 전다민 뭐 주루사함?
- 21:57
- 조회 25
- 잡담
-
- 한화) 지금 빠따 살아나라가 아니라 다들 몸 다치지 말아야한다임...
- 21:57
- 조회 14
- 잡담
-
- 엘지) 염감 권위라곤 1도 없어보임 ㅅㅂ ㅋㅋㅋㅋ
- 21:57
- 조회 16
- 잡담
-
- 한화) 인서 분석도 분석인데 난 체력문제도 커보임
- 21:57
- 조회 25
- 잡담
-
- 엔씨) 용타 교체비용까지 아끼고싶을정도로 가성비로 구단 굴릴거면 왜 들고있노 소리가 저절로 나옴
- 21:57
- 조회 9
- 잡담
-
- 한화) 어차피 허인서가 5.5경기뛰는데 0.5 규현이가 뛴다고 안망함 그냥 회복하고오는게 낫다니까
- 21:57
- 조회 2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