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투수가 너무 아깝다.. 이딴 빠따력에 쓸 투수력이 아닌데 ꒰( -̥̥᷄ _ -̥̥᷅ )꒱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983748 무명의 더쿠 | 06-24 | 조회 수 20 ꒰( -̥̥᷄ _ -̥̥᷅ )꒱ 아까워 죽겄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