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걍 마무리 최준용만 등판상황 정해두고 김원중 박정민 현도훈 정철원에 + 김강현까지 영원히 얘네만 나옴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983618 무명의 더쿠 | 06-24 | 조회 수 54 이진하 김기준 있어도 쓰지도 않고 이진하는 동점에도 등판시켜봤으면 5점차에는 등판 시켜봐도 되지 않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