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롯데) 사직에 비오면 그거 내 눈물이야...
30 0
2026.06.24 20:42
30 0

나 방금 진짜 눈물남ㅠ기어이 막아내는구나ㅠㅠ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🧡더쿠X동국제약🧡 한장으로 선케어 끝! ✨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(100명) 251 06.24 15,907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25,203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01,831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15,681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81,501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3,696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21808 잡담 ㅇㅇㄱ 늙은것도서러운데 01:42 8
15221807 잡담 잠실 두갸전 음식줄은 박곰 입장에선 정랑이들이 다털어갓다고 정랑이들 입장에선 박곰이 다털어갓다임 01:42 12
15221806 잡담 기아) 혹시 전에 영탁이가 경기 나가고 싶다고 유니폼 갈아입고 온 적 있어? 2 01:42 16
15221805 잡담 잠실 보영만두는 배달도 되기도 함 01:41 15
15221804 잡담 엘지) 나는 11시 16분에 무선키보드 샀는데 배송준비중이야 1 01:41 16
15221803 잡담 기아) 우르크 순위 올렸나??? 1 01:40 43
15221802 잡담 두갸전 생각보다 줄 안 길지 않아? 1 01:40 40
15221801 잡담 엘지) 성공하기 싫은 사람있어?✋🏻에서 염버지ㅠㅠ 가 된 서사ㅋㅋㅋㅋㅋ 01:38 19
15221800 잡담 삼성) 재현이 올브전에 못오려나? 내일 검진 해봐야 아는거지? 2 01:38 23
15221799 잡담 그러고보니 잠실에 보영만두 생긴거 박곰들한테 인기많아? 7 01:38 71
15221798 잡담 사직 멜론쉐이크 먹고 나한테 멜론 알러지가 있다는 걸 처음 알게됨 6 01:36 87
15221797 잡담 많이먹는 박곰이랑 머리수로 승부하는 정랑이가 붙으면 1 01:36 48
15221796 잡담 엘지) 아 태닝키티...태닝키티 오면 좋을 것 같은데...여름인데.,태닝 1 01:36 30
15221795 잡담 두산) 의지 안좋을때 준호가 잘해줘서 좋음 ㅋㅋ 3 01:35 42
15221794 잡담 삼성) 근데 진짜 감독도 너무하다 2 01:34 95
15221793 잡담 두산) 근데 나 진짜 너무 큰 고민이있어 6 01:33 84
15221792 잡담 한화) 동주 보고싶다 에휴... 1 01:33 45
15221791 잡담 포시 진출확률? 5 01:33 153
15221790 잡담 롯데) 안자는 매기 있나? 1 01:33 62
15221789 잡담 뉴비 정랑이라 아직 잠실에서 두산전 안가봣는데 21 01:32 13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