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 너무 좋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키움) 젤 입덕 많은건 그래도 22년인걸 갈야
- 21:56
- 조회 6
- 잡담
-
- SSG) 기특하다ㅠㅠㅠㅠ민준아ㅠㅠㅠㅠ
- 21:56
- 조회 6
- onair
-
- 한화) 하 근데.. 작년에 재포 허리때문에 아예 스윙도 안되어서 진짜 희한하게 방망이 휘둘렀는데도
- 21:56
- 조회 12
- 잡담
-
- 엔씨) 매물 없긴 개뿔 그냥 돈아끼고 싶은거임
- 21:56
- 조회 8
- 잡담
-
- 한화) 걍 빠따 살아나라고 비는거 밖에 없음
- 21:56
- 조회 6
- 잡담
-
- SSG) 민준이 목표 : 퀄스하기
- 21:56
- 조회 8
- onair
-
- SSG) 단답형이라고 한소리 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
- 21:56
- 조회 14
- onair
-
- SSG) 퀄스 해보고 싶다는거 너무 기특하다
- 21:56
- 조회 4
- onair
-
- 롯데) 하 근데 선수들이 가족사진 존나 좋아하는거 같아서 웃김 ㅋㅋㅋ
- 21:56
- 조회 29
- 잡담
-
- 지금 갈야 4위까진 아직모른다인가?
- 21:56
- 조회 17
- 잡담
-
- 롯데) 노검사모님이 뿌려드린 술이 얼마나 사직옹 입맛이었는지 감도 안와 ∧( ꙨꙻᴗꙨꙻ )∧
- 21:56
- 조회 13
- 잡담
-
- SSG) 퀄스 해보고싶대용!
- 21:56
- 조회 12
- onair
-
- 한화) 진짜 궁금한게 문현빈 정말 쉬면 괜찮아지는건지
- 21:56
- 조회 28
- 잡담
-
- 두산) 은근히 투민석 포으지아니면 잘 못해~ 이런 말 듣는거 거슬렸는데
- 21:55
- 조회 40
- 잡담
-
- 엘지) 스틴이 진짜 너무좋아 .・゚゚・(♧∩ᯅ∩)(∩ᯅ∩☆)・゚゚・.
- 21:55
- 조회 10
- 잡담
-
- 엔씨) 아니 나는 진짜로 진지하게 구단주 안바뀌면 답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임
- 21:55
- 조회 21
- 잡담
-
- 롯데) 하라 언제까지 보여주노 ㅋㅋㅋㅋㅋㅋ
- 21:55
- 조회 24
- onair
-
- 한화) 오늘같은 날은 진짜 인서 빼줄만한데 곧죽어도 안빼주는거봐 ㅋㅋㅋㅋ
- 21:55
- 조회 18
- 잡담
-
- SSG) 원래도 잘 안흔들린대ㅋㅋㅋㅋㅋㅋ 멘탈 관리 비법- 딱히 머.. 신경 안쓰는뎅...
- 21:55
- 조회 25
- onair
-
- kt) 생각해보면 또 2점차 8회 1사 12루면 다시 없을 기회긴해
- 21:55
- 조회 1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