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감독이 아까 후치올 얘기한거 또 어이없음 ꒰( •︠ ֊ •︡ )꒱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982155 무명의 더쿠 | 20:42 | 조회 수 31 작년에도 지가 싸지른똥 선수들이 후반 버닝해서 치고올라간거지 본인은 9연전이나 덥헤때보면 한게없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