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 대단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채은성 걍 올리면 안되나 어차피 지금 주전들이 1할 치는데
- 22:08
- 조회 1
- 잡담
-
- 삼성) 민태코치 인스스 너무ㅠㅠㅠㅠ
- 22:08
- 조회 7
- 잡담
-
- 삼성) 근데 휴식을 줘도 찬희를 줘야 하는거 아냐?ㅠ
- 22:08
- 조회 0
- 잡담
-
- kt) 내일 비 온대서 찾아봄
- 22:08
- 조회 5
- 잡담
-
- 엔씨) 이호준 경질까지 얼마 안남았다 생각중 ദ്ദി(๐•̅𐃬•̅๐)ꔪ︵🧠
- 22:08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생각해보니까 근한티비 오늘도 취재간거임?
- 22:08
- 조회 3
- 잡담
-
- 엔씨) 데이비슨 뺀다고 욕할필요 있나 싶은게 데이비슨도 못쳐
- 22:08
- 조회 3
- 잡담
-
- 키움) 20년도 카테에 어떤 올드비가 박뱅 관련 글 쓴게 있는데
- 22:08
- 조회 7
- 잡담
-
- 두산) 정수빈 안무 왤케 빨리 땀
- 22:08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와 진짜 신발주머니 이마로매고 말 지지리도 안듣게 생김
- 22:08
- 조회 39
- 잡담
-
- kt) 그래도 축하는해줘야지 현민이 프로 데뷔 첫 포수수비 잘했다 ദ്ദി( •̅𐃬•̅ )🪄
- 22:08
- 조회 6
- 잡담
-
- 두산) ㅁㅊ 정수빈 갸루 목소리 비법
- 22:08
- 조회 43
- 잡담
-
- 엘지) 톨허스트 올해 15경기 등판 11회 퀄스 ദ്ദി(♧⸝⸝ʚ̴̶̷ ᴗ ʚ̴̶̷⸝⸝)ദ്ദി(☆⸝⸝ʚ̴̶̷ ᴗ ʚ̴̶̷⸝⸝)
- 22:08
- 조회 9
- 잡담
-
- kt) 나 오늘 화요일 대전 원정 예매했는데 우어야 ◕▾◔
- 22:08
- 조회 6
- 잡담
-
- 두산) 민석이 결승타 5개째구나
- 22:08
- 조회 22
- 잡담
-
- 롯데) ∧( ˃ ᵕ ˂ ಣ) 야들아
- 22:08
- 조회 88
- 잡담
-
- 삼성) 뭐라하는게아니라
- 22:08
- 조회 29
- 잡담
-
- 삼성) 임경도 추격조로 잘 활용해도 되는 공이야
- 22:08
- 조회 12
- 잡담
-
- kt) 원래는 수비도 풀로 볼수있을 때 올리겠다 했고 그게 6월 말이었음
- 22:08
- 조회 14
- 잡담
-
- 두산) 틀드로 온 외야수 둘이 너무 달달해 미치겠어
- 22:08
- 조회 2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