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🍀و ˃̵ᗝ˂̵ )و✧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동주는 좀 쉬어야될거같더라
- 23:34
- 조회 2
- 잡담
-
- 기아) 섹시하다
- 23:33
- 조회 13
- 잡담
-
- 엔씨) 외야 용타 구하면 1루 잔혹사 시작 일거같은데
- 23:33
- 조회 6
- 잡담
-
- 키움) 프런트놈들때문에 갈야 추팔도 마음대로 못하는게 너무 슬픔
- 23:33
- 조회 5
- 잡담
-
- SSG) 근데 오늘 7회말 병살 때 포스아웃 상황 아니었어?
- 23:33
- 조회 8
- 잡담
-
- 롯데) 퇴근을 너무 늦게 해서 낼도 막동이랑 국밥 무러 가께 ʕ ˃̣̣̣︿˂̣̣̣ ʔ
- 23:33
- 조회 10
- 잡담
-
- 키움) 와 나 그래도 버틸만 했는데 22포시투수진 저거는 ㄹㅇ 자해다
- 23:33
- 조회 26
- 잡담
-
- 두산) 플렉센이 1선발 해주는줄 알았더니 플렉센 영혼이 최민석에게 들어감
- 23:33
- 조회 12
- 잡담
-
- 키움) 난 아직도 보낸 선수들 다 사랑하고 다 응원함
- 23:33
- 조회 15
- 잡담
-
- 키움) 걍 지명권에 목숨걸고 그러니까 밖에서 조롱이나 듣지..
- 23:33
- 조회 13
- 잡담
-
- 오늘 홈구장 상대팀 응원석에서 혼직했는데 ㄴㅁ좋앗음
- 23:33
- 조회 43
- 잡담
-
- 키움) ㅇㅈㅇ도 잇엇음 건희랑 동헌이 많이 배웠을텐데
- 23:33
- 조회 32
- 잡담
-
- 롯데) 요즘 슬슬 ㅗ씨 수비가 젤 열받기시작했음
- 23:33
- 조회 33
- 잡담
-
- 두산) 아 난 오히려 곽빈 최민석이 있어서 외인에 대한 갈망이 더 커짐
- 23:32
- 조회 23
- 잡담
-
- 키움) 그 애 가기전에 욕먹는 것도 몰라서 ... 자기 미워하지말라는 말 보고 놀라서 펑펑움
- 23:32
- 조회 46
- 잡담
-
- 키움) 그놈의 지명권이 뭐라고 그렇게......
- 23:32
- 조회 40
- 잡담
-
- 롯데) 매기야 7연승이라매ʕง ᵕᴗᵕʔว ʕง ᵕᴗᵕʔว ʕง ᵕᴗᵕʔว
- 23:32
- 조회 38
- 잡담
-
- 키움) 나는 유독 투수 틀드에 연연하는건
- 23:32
- 조회 46
- 잡담
-
- 롯데) 내일 직관푸드 뭐먹지????
- 23:32
- 조회 10
- 잡담
-
- 엘지) 5연승 너무좋아 뽕이 안빠진다
- 23:32
- 조회 2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