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걍 주전들이 작년보다 다 조금씩 못함 그나마 류찌가 조금 낫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979906 무명의 더쿠 | 06-24 | 조회 수 87 전뱅 승규 도환이가 주전은 아니었는데 올해 스텝업 정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