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미리만 불어서 위로 올려주고싶다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도영이 왤케 컸냐.. 싶으면 누나저아직얼라예요 행동 보여줌
- 22:11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보면 감코친 종이를 맨날 보고는 있던데 뭘 보는걸까 궁금하긴 해
- 22:11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오랑이는 진짜 예쁜짓만해
- 22:11
- 조회 12
- 잡담
-
- 한화) ㄱㄱㅁ도 웃겨 ㅋㅋㅋ 다른때는 안타하나만쳐도 허겁지겁 콜업하더니 무슨여유가있어서 세경기는 지켜본다 이러네
- 22:11
- 조회 7
- 잡담
-
- 한화) 그냥 작년 4시시와 같은거임ㅋㅋ 다른 이유 없어 ㅋㅋ
- 22:11
- 조회 11
- 잡담
-
- 롯데) 아까 온에어 못 달려서 8말 때로 페이지 다녀왔다 ㅋㅋ
- 22:11
- 조회 22
- 잡담
-
- 롯데) 박건우 한번씩 스타팅 줘봤으면 좋겠다
- 22:11
- 조회 29
- 잡담
-
- SSG) 민준이 경기 하나로 카테 분위기 달라진거 개웃기네
- 22:11
- 조회 22
- 잡담
-
- kt) 팀 용투 스탯상으론 무난한 편은 맞는데 1선발이 없는게 문제다
- 22:11
- 조회 16
- 잡담
-
- 한화) 현빈아 왜 이렇게 오래 땅파니
- 22:11
- 조회 13
- 잡담
-
- 엘지) ㅋㅋㅋㅋㅋㅋㅋㅋ오지환이 얼마나 힘차게 바른건지ㅋㅋ 고글까지 삐뚤어졌어
- 22:11
- 조회 22
- 잡담
-
- kt) 기상청 예보 내일 16시 소나기 6mm
- 22:11
- 조회 24
- 잡담
-
- 두산) 아수빈이 콧소리
- 22:11
- 조회 46
- 잡담
-
- 엘지) 오늘 리오스 구속 하나하나에 다들 미쳐돌아가는거 개웃김 ㅋㅋㅋㅋㅋ
- 22:11
- 조회 26
- 잡담
-
- SSG) 아니 진짜네 (♧ 𓏗ᴥ𓏗)(☆ 𓏗ᴥ𓏗)
- 22:11
- 조회 64
- 잡담
-
- 한화) 잘칠때 밥상 앞에 계속 놔줘야 나중에도 관성처럼 밥상 앞에 가면 치는데
- 22:11
- 조회 14
- 잡담
-
- SSG) 로고 그려온거 웃겨 죽겠음
- 22:11
- 조회 12
- 잡담
-
- 한화) 지타자리 낼 챈성 주면 되잖음
- 22:11
- 조회 14
- 잡담
-
- 두산) 내일 축구 팀코리아의 승리를 간절히 바랍니다
- 22:10
- 조회 46
- 잡담
-
- 삼성) 휴식 필요한 거 감독 같은데
- 22:10
- 조회 1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