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우리 타자들은 못치지만 투수들은 또 잘하다보니 늘 점수는 팽팽해서 피로도는 오지게 높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977894 무명의 더쿠 | 20:39 | 조회 수 37 어제 보니 이런 얘기 갈라치기라는데 투수 피로도 높은 건 팩트 아니냐고 샤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