막으면되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여전히 인터뷰 못하네
- 22:01
- 조회 1
- onair
-
- 두산) 베팁 피디님들은 박찬호를 이웃집 뽀삐 정도로 생각하는듯
- 22:01
- 조회 3
- 잡담
-
- 삼성) 3영웅 살거같아
- 22:00
- 조회 5
- 잡담
-
- 한화) 솔직히 윌켈 자리에 토종얼라선발 넣고 로테 돌려도 크게 차이 안날듯
- 22:00
- 조회 10
- 잡담
-
- 두산) 케이윌은 최민석 존나 좋아하겠다
- 22:00
- 조회 18
- 잡담
-
- 롯데) #mood
- 22:00
- 조회 40
- 잡담
-
- 한화) 5월처럼 버닝 안해도 되니까 다들 살아나길
- 22:00
- 조회 6
- 잡담
-
- 롯데) 자신감이 있었다?
- 22:00
- 조회 24
- onair
-
- kt) 나 지금 저저번주부터 직관 5연승 중이거든
- 22:00
- 조회 16
- 잡담
-
- 두산) 너네도 우리 재슥이 잘하면 좋잖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6100017 무명의 더쿠 | 21:53 | 조회 수 58
- 22:00
- 조회 39
- 잡담
-
- 한화) 처음엔 이해해보려고 했는데 이건 뭐 인서도 후니도 못 살아나게 씀
- 22:00
- 조회 13
- 잡담
-
- 한화) 문현빈 억빠하는 게 아니라 얜 진짜 체력적으로 부치는 게 보여서 휴식 한번 주고싶어
- 22:00
- 조회 7
- 잡담
-
- 롯데) 나씨 인터뷰 시작함
- 22:00
- 조회 5
- onair
-
- 롯데) 낼 625네
- 22:00
- 조회 31
- 잡담
-
- 한화) 윌켈은 개막식때부터 꾸역투여서...
- 22:00
- 조회 9
- 잡담
-
- 두산) 아 비하인드 개웃겨ㅋㅋㅋㅋㅋㅋ
- 22:00
- 조회 16
- 잡담
-
- kt) (감독쉴드아님나도이게뭐냐했음) (근데우리애가좋아하는게보여서니가좋다가됨)
- 22:00
- 조회 19
- 잡담
-
- 두산) 6회 그 타석에 쓰리볼일 때 걍 치면 아웃 안 치면 포볼이다 하는 마음으로 던졋대
- 22:00
- 조회 15
- onair
-
- 두산) 전다민은 약간 플레이할 때 판단력(?)이 아쉬움
- 22:00
- 조회 17
- 잡담
-
- 한화) 사이클이나 상대전적이나 최근 불편감같은몸상태 그런걸 고려하는 사람이아님
- 22:00
- 조회 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