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뭐라는지 나까지 집중안되고 걍 현도훈 등장곡만 들림ㅋㅋㅋㅋㅋㅋㅋㅋ
- 22:01
- 조회 0
- onair
-
- 롯데) 말을 못하는 건 아닌거 같은데 속터지는 호흡
- 22:01
- 조회 1
- onair
-
- 두산) 민석이 인터뷰도 잘해
- 22:01
- 조회 2
- onair
-
- 한화) 원래 오늘경기 후반이닝 같은 때 규현이를 써봐야지
- 22:01
- 조회 1
- 잡담
-
- 키움) 원래 안우진 송성문 다 시즌동안 죽쑤다가 가을에만 살아났던 것도 그럼 잘들 모르나
- 22:01
- 조회 5
- 잡담
-
- 롯데) wow
- 22:01
- 조회 17
- 잡담
-
- 롯데) 기가 왜 안죽었지 ∧( •́Θ•̀;ก)💦
- 22:01
- 조회 8
- onair
-
- 롯데) 여전하네 인터뷰실력 아는맛
- 22:01
- 조회 1
- onair
-
- 기아) 도영이 신발에도 이 문구가 있네
- 22:01
- 조회 9
- 잡담
-
- SSG) 올해 얼라 선발들 건우 생각하면 눈물나고 민준이 생각하면 웃음남
- 22:01
- 조회 3
- 잡담
-
- 삼성) 타율 안타 홈런 도루 득점 다 6위쯤이네
- 22:01
- 조회 4
- 잡담
-
- 엔씨) 데이비슨은 바꿀거면 진작 바꿨어야했는데
- 22:01
- 조회 7
- 잡담
-
- 한화) 지금 체력 이야기 나온게 허인서 문현빈...
- 22:01
- 조회 12
- 잡담
-
- 롯데) 나 풀버전 다시보기하고싶은데 바로목보나? ㅠㅠ 지금 인터뷰하는데 이거 땡겨보면 중계끝나면 바로 영상끝나지..?ㅠㅠㅠ
- 22:01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스스로는 작년에 안 좋았던 부분 잘 보완한 게 장점인 거 같다 커터 추가한 거나 제구 구속 이런 부분들
- 22:01
- 조회 13
- onair
-
- 삼성) 유영웅 내일 가능성 있음
- 22:01
- 조회 16
- 잡담
-
- SSG) 그래도 할 말은 착착 잘하네 ㅋㅋㅋ
- 22:01
- 조회 14
- 잡담
-
- SSG) 근데 그냥 정이 오니까 좋다 ૮₍๑o̴̶̷︿o̴̶̷๑₎ა
- 22:01
- 조회 6
- 잡담
-
- 롯데) 여전히 인터뷰 못하네
- 22:01
- 조회 32
- onair
-
- 두산) 베팁 피디님들은 박찬호를 이웃집 뽀삐 정도로 생각하는듯
- 22:01
- 조회 6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