걍 2연속 루징시리즈 정도만 해도 기적일듯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주말 홈에서 으쓱이한테 베니 투구 보여주긴 좀 그런가보다
- 21:50
- 조회 0
- 잡담
-
- kt) 승부처도 아닌데 바꾼것도 아니고 이미 백포가 나와있고 정훈이까지 쓴 상태라 썼나보다 싶음
- 21:50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오늘 규현이 도루저지 하는거보면서 깊생하게됨..
- 21:50
- 조회 1
- 잡담
-
- 안현민 슨수는 왜 포수로 나온거야???
- 21:50
- 조회 5
- 잡담
-
- kt) 나같경 ㅈㄴ 질릴 때까지 싸우라고 구경함
- 21:50
- 조회 6
- 잡담
-
- 삼성) 김영웅은 고점 저점 둘다 파멸적인데 부상복귀라 당분간은 저점일 가능성이 더 높다 생각함
- 21:50
- 조회 8
- 잡담
-
- 롯데) 정민이 5승???
- 21:50
- 조회 11
- 잡담
-
- 삼성) 솔까 구자욱 정병은 우승 아니면 치유 안될껄
- 21:50
- 조회 10
- 잡담
-
- 삼성) |ૂ•ᴥ•₎ა
- 21:50
- 조회 8
- 잡담
-
- 롯데) 아 정민이 우리 투수 중에 승수 제일 많넼ㅋㅋㅋㅋㅋ
- 21:50
- 조회 22
- onair
-
- 삼성) 근데 구라안치고 주전 보장해주지 마라 이 소리 포지션별로 다 본거같음
- 21:50
- 조회 6
- 잡담
-
- 삼성) 제발 내일 우취면 좋겠다.....
- 21:50
- 조회 13
- 잡담
-
- 한화) 아니 근데 우리 어쩌다 꼬였지...? 선발턴
- 21:50
- 조회 31
- 잡담
-
- 한화) 낼 차자리 상대용투여서 나음
- 21:50
- 조회 31
- 잡담
-
- 키움) 18 19는 가을야구가 진짜 조오오오오오오올라 재밌었음
- 21:50
- 조회 7
- 잡담
-
- 롯데) 아니 근데 원중이 세이브 상황만 되면 구속 잘 나오넼ㅋㅋㅋㅋㅋ
- 21:49
- 조회 27
- 잡담
-
- SSG) 민준이 약간 범수랑 닮은거 같지 않음? 그 강아지똥상임
- 21:49
- 조회 7
- 잡담
-
- 엘지) 이번주에 하고싶다
- 21:49
- 조회 20
- 잡담
-
- 엔씨) 작년에 잘하던 불펜 투수들 중에 그나마 나은 게 사민이 하나임
- 21:49
- 조회 23
- 잡담
-
- 삼성) 근데 솔직히 형우 있어도 디아즈가 엔간 쳐야.. 박진만이 구자욱 훅 빼보는걸 해볼텐데 아즈가 제일 못믿을 타격임
- 21:49
- 조회 1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