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윤식이 이번 시즌 좌완 스페셣리스트로 쓸 수 있을 거 같은데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973520 무명의 더쿠 | 20:36 | 조회 수 66 ദ്ദി( •̅𐃬•̅♧)ദ്ദി( •̅𐃬•̅☆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