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후반부에 점수 그만내고 초반에 내라니깐 후반부에도 안낼거임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973117 무명의 더쿠 | 20:36 | 조회 수 24 8-9회에도 기대가 안된다..... 내 기대감 깨주길바람 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