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용병 고집도 드릅게 쎄네
- 23:13
- 조회 39
- 잡담
-
- 키움) 너무 슬프다
- 23:13
- 조회 22
- 잡담
-
- 두산) 06년생 투타 한명씩 미친선수(p) 뽑은게 진짜 대박이네
- 23:13
- 조회 13
- 잡담
-
- 키움) 우리 왤케 좋은 선수들이 많았지 갑자기 울적해서 눈물날거같음......
- 23:13
- 조회 8
- 잡담
-
- 키움) @ : 높은 공을 밀어냈고(@@:넘어갔어요) 오른쪽에 높게 떠갑니다!! 이 타구!! 담장을!!!!! 넘어갑니다!!!!!!!!!!!!!!!!!!!!!
- 23:13
- 조회 17
- 잡담
-
- 기아) 오늘 경기 전에 도영이 인터뷰 찍던데
- 23:13
- 조회 20
- 잡담
-
- SSG) 핑구 하늘색 유니폼 사지말고 모자랑 짐쌕살까..
- 23:13
- 조회 7
- 잡담
-
- kt) 워페에서 뽀송하게 돌아가는게 제일 슬퍼( ߹ ▾ ߹ )
- 23:13
- 조회 17
- 잡담
-
- 삼성) 역전하는 빅이닝 이런 도파민 터지는 경기 보고싶다..
- 23:13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영하 웨딩촬영 컨셉이면 준비물도 많이 필요없네
- 23:13
- 조회 24
- 잡담
-
- 롯데) 기먼중 자포토 이거 개멋있다
- 23:13
- 조회 54
- 잡담
-
- 삼성) ꒰( •̅ ᴥ •̅ )꒱ 원태가 괜찮아서 매니아단 나대고싶은데 경기를 자꾸 지니까 힘이 안 나
- 23:13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아니 근데 최민석은 왤케 잘함?
- 23:13
- 조회 32
- 잡담
-
- 한화) 혹사지수 (6/24)
- 23:12
- 조회 21
- 잡담
-
- 키움) 걍 무급으로 일해도 되니까 내가 유튭맡고싶음
- 23:12
- 조회 20
- 잡담
-
- 창기랑 자욱이
- 23:12
- 조회 38
- 잡담
-
- kt) 워페때 제대로 맞으면 어느정도인지 이 영상 꼭 봐라
- 23:12
- 조회 26
- 잡담
-
- 롯데) 아니 손성빈 애걸복걸 뭐야
- 23:12
- 조회 93
- 잡담
-
- 엔씨) 경기질때마다 같은 얘기로 화내는것도 지겨움
- 23:12
- 조회 11
- 잡담
-
- 한화) 순위표 간만에보니 56도 그렇지만 78도 가까운데ㄷㄷ
- 23:12
- 조회 3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