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근데 진심 쓸만하다 싶은 투수 물 한방울 안나올때까지 쥐어짜는거 해도해도 너무함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972096 무명의 더쿠 | 20:35 | 조회 수 53 감독은 떠나도 선수는 우리랑 계속 뛰어야하는데 진심 걱정되는 투수 올해도 한둘이 아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