ㅜ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둥이네도 계속 이겨서 1위랑 승차 영원히 14.5네 ∧( •́Θ•̀;ก)💦
- 22:45
- 조회 0
- 잡담
-
- 엔씨) 데이비슨이 만루에서 적시타 친거 내 기억으론 딱 한번임..
- 22:45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오늘도 내가 볼 하이라이트 영상이 있다니
- 22:45
- 조회 6
- 잡담
-
- SSG) 광현이가 나핰테 너 잠깐 나 좀 봐 하면 ㅈㄴ 개쫄듯
- 22:45
- 조회 8
- 잡담
-
- kt) 아니 근데 블로킹 하는거보곸ㅋㅋㅋ 존나 놀람
- 22:45
- 조회 13
- 잡담
-
- SSG) 일단 병현이만 작년 병현이 같아져도 숨을 쉴 수 있을 것 같음
- 22:45
- 조회 6
- 잡담
-
- 엘지) 보넥도 응원가 좋더라ㅋㅋ
- 22:44
- 조회 13
- 잡담
-
- kt) 정훈이는 그냥 담담하게 포수해사 바뀐지도 몰랐는데ㅋㅋㅋㅋㅋㅋ
- 22:44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영하 올스타 웨딩사진 재연 ㄱㅊ은데? 치국이랑 정후선수 등신대 준비해가고 찬조출연 백호선수 하자
- 22:44
- 조회 21
- 잡담
-
- 서건창 1400 출장이래!!!
- 22:44
- 조회 8
- 잡담
-
- SSG) 근데 민준이 통역쌤이랑 어쩌다가 그렇게 절친 된거임
- 22:44
- 조회 10
- 잡담
-
- kt) 릴라 블로킹하는거 왤케 의젓한 초딩같냐
- 22:44
- 조회 20
- 잡담
-
- 롯데) 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롯팬 상사한테 톡왔었는뎈ㅋㅋㅋㅋ
- 22:44
- 조회 61
- 잡담
-
- kt) 아 좀 아쉬운 게 포현민은 이거 없네
- 22:44
- 조회 28
- 잡담
-
- 키움) 전 단장은 그렇게 나가도 솔직 부족해
- 22:44
- 조회 11
- 잡담
-
- 키움) 도미슨배림들 하성이 얘기도 해주세요
- 22:44
- 조회 15
- 잡담
-
- SSG) 그래도 베늅은 영원히 뉴비지૮₍◕ᴥ◔₎ა
- 22:44
- 조회 7
- 잡담
-
- 두산) 내일 라인업 소박한 바램 6명진 7준호로 하나씩 땡기기
- 22:44
- 조회 26
- 잡담
-
- kt) 포정훈 에피소드도 재밌었는데 ㅋㅋㅋ 피치컴 후기까지 ㅋㅋㅋㅋㅋ
- 22:43
- 조회 12
- 잡담
-
- SSG) 올해 약간 우당탕탕 얼레벌레 리빌딩 중인거 같아
- 22:43
- 조회 2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