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보는 나도 민재타석은 머리쪽공 무서워
- 23:31
- 조회 1
- 잡담
-
- 키움) ㅎㅈ이는 진짜 가기전에 욕을 엄청먹었어서..
- 23:31
- 조회 33
- 잡담
-
- 키움) 히어로즈모임.... 계속 해주는거 너무 고마운거 뭔지 알지
- 23:31
- 조회 17
- 잡담
-
- 키움) 박병호 마조 성향인게 분명함
- 23:31
- 조회 30
- 잡담
-
- 두산) 외국인선수는 니퍼트랑.우즈다시한번줄때되었다
- 23:31
- 조회 17
- 잡담
-
- 롯데) 3주만 일찍 요랬으면 우리가 올스타 뽑아줬지 ∧( ◔ ₃ ◔ )∧~♬♪
- 23:31
- 조회 20
- 잡담
-
- 키움) 와 근데 진짜 자해가 되어버린 도미들 없냐 지금
- 23:30
- 조회 46
- 잡담
-
- 롯데) 매기야 ʕ ˃̣̣̣︿˂̣̣̣ ʔ
- 23:30
- 조회 34
- 잡담
-
- 엔씨) 내일은 연패 좀 끊어보자
- 23:30
- 조회 6
- 잡담
-
- 키움) 그해 그렇게 안보냈으면 커하찍고 더 순탄하게 커리어 쌓았을텐데
- 23:30
- 조회 24
- 잡담
-
- 엘지) 주헌이 포수의 본분을 느낀게 오늘 시구 반대투구로 많이 빠졌는데 또 스무스하게 잡아줌ㅋㅋ
- 23:30
- 조회 19
- 잡담
-
- 기아) 하ㅅㅂ 이제 타팀선수여서 언급해도 되나 싶긴한데 박차노 존나 웃겨서ㅠㅠㅠㅠㅠ
- 23:30
- 조회 83
- 잡담
-
- 롯데) 양랑이들 매기들보다 빨라 Σ∧( ºᗝ º ;)∧
- 23:30
- 조회 19
- 잡담
-
- 롯데) 오 먼중이 총쏘는 세레모니 건우랑도 했네??
- 23:30
- 조회 17
- 잡담
-
- SSG) 민준이는 랜더스가 맞다
- 23:30
- 조회 26
- 잡담
-
- 두산) 앞으로 구체적이고 서럽게 울자
- 23:30
- 조회 46
- 잡담
-
- 키움) 내가 어쩌다 이팀을 잡아서 자해하나싶은데 내 심장이 버건디야
- 23:30
- 조회 22
- 잡담
-
- 키움) 작별 인사라도 시켜주지 그애와..... 영상이라도 간단히 올려주지 댓글로 마음이라도 전하게....
- 23:30
- 조회 61
- 잡담
-
- 엘지) 핫게에 88보경 보고 놀랐는데 생각해보니 태초에 80원덬이 있었어
- 23:29
- 조회 39
- 잡담
-
- 키움) 케챱 고백 올해 교수 복귀 이후로 직관가서 응원가 부르는데
- 23:29
- 조회 2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