키움) 아니 진짜 팬들 좀 단합해서 굿즈고 티켓이고 불매하면 안되나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968409 무명의 더쿠 | 20:33 | 조회 수 167 이 얘기하면 어차피 상대팀이 다 채워줘서 어쩌고 하는데 그래도 목소리는 내야될거아냐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