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근데 영철이 상무 안했다하지않았나??
- 00:23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라팍에서 먹어본거 .. 초간단 후기?
- 00:23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와 다시보기 중인데 이 조합 너무 그리웠어서 감동적일 지경임
- 00:23
- 조회 2
- 잡담
-
- 키움) 소신발언) 아직도 알칸타라 버건디 안 믿김
- 00:23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) 가끔은 2점차 3점차 경기에 기존 필승추격롱릴투수들 말고도 써봐야 큰 감독 된다
- 00:23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오랑아 앞으로 팬들이 할수있는건 최선을 다해서 보내줄께 .・゚゚・ʕ ฅ ᴥ ฅ ʔ・゚゚・.
- 00:23
- 조회 6
- 잡담
-
- 키움) 난 진짜 알못이라서 큠튭 영상 보면서 선수들 이름이랑 얼굴 익혔거든?
- 00:23
- 조회 18
- 잡담
-
- kt) 03배터리 본 소감
- 00:23
- 조회 17
- 잡담
-
- 두산) 크보 이번 올스타에 공로상 하나 만들어주세요
- 00:22
- 조회 13
- 잡담
-
- 키움) 근데 18부터 22까지 가을야구 한 거 뭐가 제일 재밌었음?
- 00:22
- 조회 13
- 잡담
-
- 두산) 와 배부름
- 00:22
- 조회 33
- 잡담
-
- 두산) 근데 내일은 걍 찬호 유격 쓸 것 같기도 하고
- 00:22
- 조회 13
- 잡담
-
- 키움) 포기를 모르는 팀 히어로즈 돌려주라
- 00:22
- 조회 5
- 잡담
-
- 삼성) 공을 너무 지켜 보는 듯 오늘도 스트 걍 한복판 바라 보기만 하는거 너무 많더라
- 00:22
- 조회 12
- 잡담
-
- 엘지) 스틴이가 "This is my big league"라고 했네(♧o̴̶̷︿o̴̶̷๑)(☆o̴̶̷︿o̴̶̷๑)
- 00:22
- 조회 21
- 잡담
-
- 기아) 근데 ㄹㅇ 지민이가 잘해주니까 너무 든든함
- 00:22
- 조회 24
- 잡담
-
- kt) 개웃김 아무리생각해도 박씨 오랜만이었는데 ㄱㅊ았던거
- 00:22
- 조회 13
- 잡담
-
- 기아) 진짜 영철이 보고싶네.. 진짜 다 커서 보겠네
- 00:22
- 조회 38
- 잡담
-
- 키움) 올해는 하다하다 유툽도 아무것도 안함
- 00:22
- 조회 28
- 잡담
-
- 키움) 23홈막에 동헌이 실책해서 정후대타 못나올뻔 했는데 임졀이 극적으로 홈런쳐서 정후본거 기억나는 사람
- 00:21
- 조회 2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