빅이닝 좋아용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베팁 너무 좋아 베팁이랑 내년에 또 계약하고 대우 잘해드려 두런트야
- 22:19
- 조회 1
- 잡담
-
- 삼성) 민태코치님 맨날 우리 경기 전이랑 후에 인스스 올리시는거 알아?
- 22:19
- 조회 9
- 잡담
-
- 삼성) 작년에도 원태 투구수랑 컨디션 괜찮은데 자기 불안하다고 먼저 내리는 일 많았음
- 22:18
- 조회 3
- 잡담
-
- 롯데) 원중이는 절대로 이번 미용실만 다닐것.
- 22:18
- 조회 8
- 잡담
-
- 한화) 0.5일 그것도 류현진 선발일때만 나오는거면
- 22:18
- 조회 21
- 잡담
-
- 롯데) 주장이 에씩 미모 실력 뭐하나 빠지질 않아서 아주 흐뭇합니다 ⸜̑⸝͂˖໋⸰( ⸝⸝ᵒ̴̶̷ Θ ᵒ̴̶̷ )⸝⸝ި ʕᦏ´-
- 22:18
- 조회 12
- 잡담
-
- 키움) 난 건창 돌아왔는데도 아직도 그때 틀드 영상 못봄
- 22:18
- 조회 10
- 잡담
-
- 한화) 배코 힘든갑다
- 22:18
- 조회 32
- 잡담
-
- SSG) 우리 아빠 둥이인데 오늘 경기 같이보다가 민준이 보고 얘 승기닮았다 이럼
- 22:18
- 조회 19
- 잡담
-
- 한화) 요즘 현진이1선발 화이트2선발 사공이3선발 수준임
- 22:18
- 조회 12
- 잡담
-
- 엔씨) 올해 감독 경질 안될 삘인데
- 22:18
- 조회 16
- 잡담
-
- 두산) 이영하 날먹해놓고 계속 옆에서 한마디하는거 너무 킹받아 ʕ ꙨꙻᴗꙨꙻ ʔ
- 22:18
- 조회 24
- 잡담
-
- 엘지) @: 참치한테 잡힌 멸치
- 22:18
- 조회 45
- 잡담
-
- kt) 치킨시킴
- 22:18
- 조회 24
- 잡담
-
- 삼성) 후치올은 진심으로 믿는 것 같음..
- 22:18
- 조회 37
- 잡담
-
- 삼성) 농담아니라 진짜
- 22:18
- 조회 25
- 잡담
-
- 엘지) 근데 주헌이가 먼저 얘기했나?
- 22:18
- 조회 36
- 잡담
-
- 엔씨) 시즌초 선발들 못할 때
- 22:18
- 조회 15
- 잡담
-
- 집새로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22:18
- 조회 37
- 잡담
-
- 엘지) 보넥도 칭구들 햄장 등장곡 왜 좋아하지했는데
- 22:18
- 조회 3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