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우 올해 1군에서 구지 쓸필요없다고 생각했어서.. 2군에서 선발돌면서 경험쌓으면 좋겠다고 생각함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오늘 안타수에 비해 점수 안 난 거 맞고 잔루 미친 거 맞긴 한데 그래도 아무튼 7점을 낸 건 기분이 좋네..
- 21:50
- 조회 0
- 잡담
-
- 기아) 6회 투아웃부터 꼭 숙제 벼락치기마냥 득점하더라
- 21:50
- 조회 1
- 잡담
-
- 한화) 타자들이 다같이 오래 너무 못한다
- 21:50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근데 경기초에 순이 투런 진짜 컸지 ʕ ◔ᴗ◔ʔ
- 21:50
- 조회 2
- 잡담
-
- SSG) 주말 홈에서 으쓱이한테 베니 투구 보여주긴 좀 그런가보다
- 21:50
- 조회 4
- 잡담
-
- kt) 승부처도 아닌데 바꾼것도 아니고 이미 백포가 나와있고 정훈이까지 쓴 상태라 썼나보다 싶음
- 21:50
- 조회 9
- 잡담
-
- 한화) 오늘 규현이 도루저지 하는거보면서 깊생하게됨..
- 21:50
- 조회 14
- 잡담
-
- 안현민 슨수는 왜 포수로 나온거야???
- 21:50
- 조회 6
- 잡담
-
- kt) 나같경 ㅈㄴ 질릴 때까지 싸우라고 구경함
- 21:50
- 조회 8
- 잡담
-
- 삼성) 김영웅은 고점 저점 둘다 파멸적인데 부상복귀라 당분간은 저점일 가능성이 더 높다 생각함
- 21:50
- 조회 11
- 잡담
-
- 롯데) 정민이 5승???
- 21:50
- 조회 20
- 잡담
-
- 삼성) 솔까 구자욱 정병은 우승 아니면 치유 안될껄
- 21:50
- 조회 14
- 잡담
-
- 삼성) |ૂ•ᴥ•₎ა
- 21:50
- 조회 11
- 잡담
-
- 롯데) 아 정민이 우리 투수 중에 승수 제일 많넼ㅋㅋㅋㅋㅋ
- 21:50
- 조회 33
- onair
-
- 삼성) 근데 구라안치고 주전 보장해주지 마라 이 소리 포지션별로 다 본거같음
- 21:50
- 조회 7
- 잡담
-
- 삼성) 제발 내일 우취면 좋겠다.....
- 21:50
- 조회 16
- 잡담
-
- 한화) 아니 근데 우리 어쩌다 꼬였지...? 선발턴
- 21:50
- 조회 37
- 잡담
-
- 한화) 낼 차자리 상대용투여서 나음
- 21:50
- 조회 37
- 잡담
-
- 키움) 18 19는 가을야구가 진짜 조오오오오오오올라 재밌었음
- 21:50
- 조회 8
- 잡담
-
- 롯데) 아니 근데 원중이 세이브 상황만 되면 구속 잘 나오넼ㅋㅋㅋㅋㅋ
- 21:49
- 조회 3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