좋은 날도 80구 넘어가면 힘 쭉 빠지는게 눈에 보일정도고등판중 절반은 5이닝 미만인데 진짜 올 선수가 없어서 못바꾸고있는거지 너무 별로임 용병 등판날 계획에도 없던 불펜데이 하고있는거봐 진심 짜증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