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 대박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키움) 케찹고백) 사실 김하성 비틀 때 욕도 했지만 ㅈㄴ 웃기도 했다
- 00:45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나 기연둥이 사진 좀 줘
- 00:45
- 조회 7
- 잡담
-
- 키움) 최근에 팀나갈때 모양새가 별로여서 그렇지 난 송신영 13년도에 복귀했을때가 진짜 감동이었음
- 00:45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@베팁 저 두린이 독후감 컨텐츠 낋여주시면 안되나요
- 00:45
- 조회 13
- 잡담
-
- 두산) 민석이 포카 어디 특전인거야?ㅋㅋㅋ
- 00:45
- 조회 7
- 잡담
-
- 엔씨) 난 어쩔 수 없는게 주원이가 지금보다 더 잘할 수 있으면 좋겠당
- 00:45
- 조회 11
- 잡담
-
- 롯데) 저주 아니고 영원히 쓸놈쓸만 하면 올해도 누구 수술대 오른다
- 00:45
- 조회 19
- 잡담
-
- 요즘 AI챗에 빠졌는데 혹시 야구 할만한거 있나 봤거든 근뎈ㅋㅋㅋ
- 00:44
- 조회 20
- 잡담
-
- 키움) 김하성 못할때 김화성이라고 부르던거도 생각남
- 00:44
- 조회 18
- 잡담
-
- 엘지) 이번주에 50승 선착 해볼 엘트✋️
- 00:44
- 조회 7
- 잡담
-
- 두산) 야수들 이름에 ㅅ왤케 많이 들어감 숩쉥숭슥석승순(나이순)
- 00:44
- 조회 14
- 잡담
-
- 두산) 민석이 승민이 진짜 좌우 한자리씩 먹어주면 좋겠다
- 00:44
- 조회 35
- 잡담
-
- 키움) 조금 늦은 것 같긴한데 승호선수 얘기할래 나도 ꒰( ⚆ᴥ⚆ )꒱
- 00:44
- 조회 34
- 잡담
-
- SSG) 아까 민이 싸인 물어본 으쓱이 잘 받았으려나
- 00:44
- 조회 17
- 잡담
-
- 키움) 1819는 부잣집 자식으로 가을간 기분이라면 22년은 진짜 하루살이들 오늘 벌어 내일먹고 사는 애들이 모여서 해낸거 같아서
- 00:44
- 조회 25
- 잡담
-
- 기아) 와 오늘 무사사구였어
- 00:43
- 조회 37
- 잡담
-
- 롯데) 신인투수들 1군에서 키우려면 8점차->5점차->3점차 이런 식으로 점수차 좁혀가며 등판시켜야함
- 00:43
- 조회 41
- 잡담
-
- 두산) 근데 포카 저거 예판만 주는 거 아녓어?
- 00:43
- 조회 46
- 잡담
-
- 엘지) 난 우리팀이 늘 고점을 찍는 순간은 보경이 버닝할때라고 생각해서
- 00:43
- 조회 31
- 잡담
-
- 키움) 근데 골때리는 국내선발 스타트가 강윤구긴 했음...
- 00:43
- 조회 3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