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둑...이야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민재가 밥이라도 잘 챙겨먹었으면 ㅠㅠ
- 21:46
- 조회 0
- 잡담
-
- 엔씨) 장타쳐주는 타쟈없냐.......
- 21:46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안타홈런빔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
- 21:46
- 조회 0
- onair
-
- 엔씨) 장타가 너무없어서그래
- 21:46
- 조회 2
- 잡담
-
- SSG) 내일 선발 베니랑 메가형준인데.....?
- 21:46
- 조회 2
- 잡담
-
- 한화)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 소박하게 안타빔
- 21:46
- 조회 0
- onair
-
- 두산) 지강아 준호 그만 고생시켜
- 21:46
- 조회 3
- onair
-
- 두산) 또 상위로 연결시키네........
- 21:46
- 조회 4
- onair
-
- kt) 솔직히 플 야랄 만들고 싶으먄 감독 쉴드 타령하면 될듯
- 21:46
- 조회 6
- 잡담
-
- 엘지) 오늘 전광판 바빠서 좋았어 ヽ(♧ ᵔᗜᵔ ☆)ノ(ᗜᵔ☆ノ)ヽ( 🔋 )ノ(ヽ♧ᵔᗜ)ヽ(♧ ᵔᗜᵔ ☆)ノ
- 21:46
- 조회 6
- 잡담
-
- 롯데) 엠스플 하라 고장나서 로드리 만루 채우는 거 두번 보게 만드네
- 21:46
- 조회 8
- 잡담
-
- SSG) 선발 김광현 김건우 김민준 / 1루 전의산 2루 정준재 3루 고명준 유격 박성한
- 21:46
- 조회 9
- 잡담
-
- 두산) 재미없다 빨리 끝내라고
- 21:46
- 조회 6
- onair
-
- 두산) 지강님 왜그러세요
- 21:46
- 조회 11
- onair
-
- 두산) 투스트잡고 볼넷주니ʕ ◠‿◠ ʔ
- 21:46
- 조회 6
- onair
-
- 두산) 아니 저 점수차에 답답하네
- 21:46
- 조회 14
- onair
-
- 한화) 파키 안타 쳐라 빔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
- 21:46
- 조회 18
- onair
-
- 한화) 파키 2호홈런 쳐 볼래?
- 21:46
- 조회 12
- onair
-
- 엔씨) 야구 보면서 기분이 너무 잡침
- 21:46
- 조회 18
- 잡담
-
- 롯데) 우리이제 5점차정도일땐 기준진하 내도 되지않나?
- 21:46
- 조회 3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