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황 썩번같은데 성공은했네...?
- 21:48
- 조회 0
- onair
-
- 두산) 추격쪽은 그냥 올려서 무실점하면 개꿀킵고잉이고 터지면 경기 주는거라
- 21:48
- 조회 0
- onair
-
- 기아) ㅂㄱㅇ 갸민희 패션봐 ㅋㅋㅋㅋㅋ
- 21:48
- 조회 2
- 잡담
-
- 엔씨) 그냥 1-2점차 이겨도 기대가 안돼
- 21:48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오늘을 슥석순승의 날로 지정하겠음
- 21:48
- 조회 3
- onair
-
- 엔씨) 용타를 포기한거 부터가 팀이 잘못됨
- 21:48
- 조회 1
- onair
-
- 롯데) 덩이 주루센스있고 잘달리는데 뭔가
- 21:48
- 조회 2
- 잡담
-
- 기아) 우리선수들이 그.... 마니 여린가....? 아니 야선이 여리다니 말이 좀 이상한데 암튼
- 21:48
- 조회 9
- 잡담
-
- 엔씨) 하 그냥 아쉬움 내년엔 아쿼 선발 될지 안될지도 모르고 우리 국내 5선발도 지금 못정해서 돌아가며 하는 판국에.. 올해처럼 토다가 자리 해줄때
- 21:48
- 조회 3
- 잡담
-
- 한화) 9회 좌시우시 잼썻음ㅋㅋㅋㅋㅋ 기분세이브다
- 21:48
- 조회 9
- onair
-
- 롯데) 평생 입맛있어서 내입맛 나눠주고싶다 민재야
- 21:48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이번시즌 대전 첫승인가..?
- 21:48
- 조회 8
- 잡담
-
- 키움) 우리 카테에 성문이 포텐터진 후에만 본 사람들도 많을걸
- 21:48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베팁볼수있다 엉엉 ʕ੭๑o̴̶̷︿o̴̶̷๑ʔ੭
- 21:48
- 조회 4
- onair
-
- 삼성) 박진만 얼마전에 최원태한테 괜히 이야기 했나 싶엇나 이런 말 하지 않았음?
- 21:48
- 조회 8
- 잡담
-
- 롯데) 🐾 ⁾⁾ 강새이 매기 동반승리
- 21:48
- 조회 8
- 잡담
-
- 롯데) 남이랑 덩이 둘중 누가 빠를까
- 21:48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연패 끊어주는게 에이스 맞네
- 21:48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근데말야 19안타 14잔루 7득점은 깊생하게되네
- 21:48
- 조회 11
- 잡담
-
- kt) 나 경기외면하다가 딱틀었는데 포수 팔부분이 노란색이길래 모냐 현민이같냐
- 21:48
- 조회 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