누가 없냐 누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글구 난 솔직히 말해서ㅋㅋ 지금 인서
- 22:49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난 이미 작년 드랲부터 띠동갑 훨씬넘음 ꉂꉂ૮₍ ᵔᗜᵔ* ₎ა ꉂꉂ૮₍ ᵔᗜᵔ* ₎ა
- 22:49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오늘 직관 넘 재밌었다 ⸜̑⸝͂˖໋⸰ʕ ⸝⸝ᵒ̴̶̷ ᵕ ᵒ̴̶̷ ʔ⸝⸝ި ʕᦏ´-
- 22:48
- 조회 4
- 잡담
-
- 롯데) 황 이거 예지력 뭔데…!
- 22:48
- 조회 15
- 잡담
-
- 한화) 그래도 인서는 정말 크게 될 것 같음
- 22:48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) 진작 이렇게 했으면 올스타보내줬지 ٩(//̀Θ/́/)۶
- 22:48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오늘 습스 날봐준순 짤 나온게 개웃겼엌ㅋㅋㅋㅋㅋㅋ
- 22:48
- 조회 14
- 잡담
-
- 삼성) 지금 멘탈문제는 감독이 제일 심함ㅋㅋㅋㅋ
- 22:48
- 조회 6
- 잡담
-
- 키움) 김하성 우리팀 아직 살아있다고 한 인터뷰도 너무너무 좋았는데
- 22:48
- 조회 9
- 잡담
-
- 롯데) 민석이 어제 덕밍에서 완봉해보고 싶다며 내일 하자 ∧( ꙨꙻᴗꙨꙻ )∧
- 22:48
- 조회 19
- 잡담
-
- 한화) 인서 진짜 좀만 스타팅 조정해주면 훨 잘할거같은데
- 22:48
- 조회 23
- 잡담
-
- 엔씨) 맷돌 홈런 다 그거임 우리가 점수 차 좀 나게 이기고 있던가 아니면 점수차 나게 지고 있던가
- 22:48
- 조회 15
- 잡담
-
- 삼성) 아까경기보다가 승질나서 티비 끈 포인트
- 22:48
- 조회 28
- 잡담
-
- 기아) 랑이들아 내가 심각한 고민이 있어... 우리 지역은 러브버그가 없고 올해 발견된다 해도 한두마리 정도이거든? 그래서 내일 고척 가면 처음으로 마주할수도잇단말이야
- 22:47
- 조회 57
- 잡담
-
- 한화) 오늘 불펜코어
- 22:47
- 조회 33
- 잡담
-
- SSG) 정이 애교 뭐야 ૮₍ ⚆ᴥ⚆₎ა
- 22:47
- 조회 50
- 잡담
-
- 키움) 정후가...울며불며 난리났다는애가 뱅으로 인스스 바느질했는데 ... 건창이인스스도 올렸을때
- 22:47
- 조회 34
- 잡담
-
- SSG) 율예 노갱 배터리 보고싶다...
- 22:47
- 조회 31
- 잡담
-
- 엔씨) 용타 바꿀 생각도 없다는게 ㄹㅇ 힘빠짐
- 22:47
- 조회 24
- 잡담
-
- 두산) 최민석 진짜 잘하면 규정이닝 평자 1위 재찍먹 가능할수도?
- 22:47
- 조회 4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