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발 볼넷이라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오늘 라인업에서 지찬이 넣고 자욱이 빠지고 화이팅해서 나오면 됨
- 22:12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박찬호 저렇게 열심히 찍고 수빈이 파라파라한테 바로밀린거야?
- 22:12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근데 감독이 전분 세이버 이런거 안보기로 유명하긴함...
- 22:12
- 조회 2
- 잡담
-
- 한화) 이유없어 7월에 잘 할거 같음
- 22:12
- 조회 0
- 잡담
-
- 기아) 현종이는 아홉수였나봐
- 22:12
- 조회 6
- 잡담
-
- kt) 확대하니 더 웃겨
- 22:12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순이 갓가락질 왤케 좋지
- 22:11
- 조회 22
- 잡담
-
- 한화) 긴가민가했는디 어제 9회말 그때 끝내기안타 친거보고 시환이 감 빨딱선거 ㄹㅇ 느꼈음
- 22:11
- 조회 7
- 잡담
-
- 삼성) 난 오늘 클린이 승운은 좀 믿었는데 ㅋㅋ큐ㅠ
- 22:11
- 조회 3
- 잡담
-
- 두산) ^ᶘ=◔ᴗ◔=ᶅ^ 오랑이
- 22:11
- 조회 9
- 잡담
-
- 두산) 수빈이 민트 ㅈㄴ안어울려서 깜짝놀랏네 ㅋㅋㅋ
- 22:11
- 조회 7
- 잡담
-
- 두산) 베팁쌤들 확신의 EEEE신거 같음
- 22:11
- 조회 10
- 잡담
-
- 기아) 도영이 왤케 컸냐.. 싶으면 누나저아직얼라예요 행동 보여줌
- 22:11
- 조회 23
- 잡담
-
- 한화) 보면 감코친 종이를 맨날 보고는 있던데 뭘 보는걸까 궁금하긴 해
- 22:11
- 조회 13
- 잡담
-
- 두산) 오랑이는 진짜 예쁜짓만해
- 22:11
- 조회 19
- 잡담
-
- 한화) ㄱㄱㅁ도 웃겨 ㅋㅋㅋ 다른때는 안타하나만쳐도 허겁지겁 콜업하더니 무슨여유가있어서 세경기는 지켜본다 이러네
- 22:11
- 조회 21
- 잡담
-
- 한화) 그냥 작년 4시시와 같은거임ㅋㅋ 다른 이유 없어 ㅋㅋ
- 22:11
- 조회 21
- 잡담
-
- 롯데) 아까 온에어 못 달려서 8말 때로 페이지 다녀왔다 ㅋㅋ
- 22:11
- 조회 33
- 잡담
-
- 롯데) 박건우 한번씩 스타팅 줘봤으면 좋겠다
- 22:11
- 조회 50
- 잡담
-
- SSG) 민준이 경기 하나로 카테 분위기 달라진거 개웃기네
- 22:11
- 조회 2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