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루 이틀만 못쳐도 이호준한테 빙의가 되... 조급해져 ₍๐ •᷅ - •᷄ ๐₎ꔪ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7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민석이 어제 덕밍에서 완봉해보고 싶다며 내일 하자 ∧( ꙨꙻᴗꙨꙻ )∧
- 22:48
- 조회 13
- 잡담
-
- 한화) 인서 진짜 좀만 스타팅 조정해주면 훨 잘할거같은데
- 22:48
- 조회 12
- 잡담
-
- 엔씨) 맷돌 홈런 다 그거임 우리가 점수 차 좀 나게 이기고 있던가 아니면 점수차 나게 지고 있던가
- 22:48
- 조회 7
- 잡담
-
- 삼성) 아까경기보다가 승질나서 티비 끈 포인트
- 22:48
- 조회 21
- 잡담
-
- 기아) 랑이들아 내가 심각한 고민이 있어... 우리 지역은 러브버그가 없고 올해 발견된다 해도 한두마리 정도이거든? 그래서 내일 고척 가면 처음으로 마주할수도잇단말이야
- 22:47
- 조회 43
- 잡담
-
- 한화) 오늘 불펜코어
- 22:47
- 조회 25
- 잡담
-
- SSG) 정이 애교 뭐야 ૮₍ ⚆ᴥ⚆₎ა
- 22:47
- 조회 40
- 잡담
-
- 키움) 정후가 울며불며 난리났다는애가 뱅으로 인스스 바느질했는데 ... 건창이인스스도 올렸을때
- 22:47
- 조회 26
- 잡담
-
- SSG) 율예 노갱 배터리 보고싶다...
- 22:47
- 조회 29
- 잡담
-
- 엔씨) 용타 바꿀 생각도 없다는게 ㄹㅇ 힘빠짐
- 22:47
- 조회 21
- 잡담
-
- 두산) 최민석 진짜 잘하면 규정이닝 평자 1위 재찍먹 가능할수도?
- 22:47
- 조회 36
- 잡담
-
- 키움) 김하성이 어떤 놈이냐면 16에 전력 ㅈㄴ 약화돼서 다 (당시)넥센 꼴찌할 거라고 할 때
- 22:47
- 조회 42
- 잡담
-
- 기아) 근데 이건 뭔짤이야?
- 22:47
- 조회 71
- 잡담
-
- 궁둥이한테 삔 뺏어봤어 ∧(🍀◔ᴗ◔⭐️)∧
- 22:47
- 조회 20
- 잡담
-
- kt) 근데 너네 올스타 진짜 전혀 기대안했었어??
- 22:47
- 조회 30
- 잡담
-
- 기아) 아니 누가 감독을 찰싹 때려요;;;
- 22:47
- 조회 34
- 잡담
-
- 두산) 말많던 곰들 해산
- 22:47
- 조회 39
- 잡담
-
- kt) 현민이 블로킹영상 다른것보다 직관킅갱들의 반응이 더웃김
- 22:47
- 조회 68
- 잡담
-
- 두산) 오늘경기: 잔루가 많다? 그럼 안타를 ㅈㄴ많이치자 전략으로 생각하기로 함
- 22:47
- 조회 27
- 잡담
-
- SSG) 광현: 너 이따가 얘기좀해
- 22:47
- 조회 3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