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t) 걍 눈치가 없는건지 어그로인지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958288 무명의 더쿠 | 20:26 | 조회 수 63 플을 계속 태우는 애들이 있음 ㅇㅇ그글에서 끝내도 될걸우리 팬들이 친절하게 댓글 잘 달아줘서 그런건가그니까 한타석했는데도 우리가 불펜도 공략 못하네 이러는 어그론지 초 존나 치는지도 뭔지도 나오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