ㅡㅡ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안타 쳐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
- 21:46
- 조회 0
- onair
-
- SSG) 지훈이 계약하자마자 후니하니 플레이어 유니폼 나오면 어떨거 같음??????
- 21:46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박정현 날려버려 워 어
- 21:46
- 조회 1
- onair
-
- 삼성) 순리대로 안가서 내주는 경기가 진심 한시리즈에 한경기 이상 있음
- 21:46
- 조회 0
- 잡담
-
- kt) 그러나 포현민은 귀엽긴 해
- 21:46
- 조회 2
- 잡담
-
- 두산) 긍심을게 🌸💙₊·*◟ʕ ⌯˘ - ˘ ⌯ ʔ◜‧*・🤍🌸
- 21:46
- 조회 3
- onair
-
- 한화) 박정현 날려버려 워어어어 한화 승리 위하여어
- 21:46
- 조회 3
- onair
-
- 삼성) 아 몰라 김영웅 낼 홈런쳐
- 21:46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왜저럴까
- 21:46
- 조회 13
- onair
-
- 롯데) 민재가 밥이라도 잘 챙겨먹었으면 ㅠㅠ
- 21:46
- 조회 23
- 잡담
-
- 엔씨) 장타쳐주는 타쟈없냐.......
- 21:46
- 조회 6
- 잡담
-
- 한화) 안타홈런빔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
- 21:46
- 조회 6
- onair
-
- 엔씨) 장타가 너무없어서그래
- 21:46
- 조회 12
- 잡담
-
- SSG) 내일 선발 베니랑 메가형준인데.....?
- 21:46
- 조회 25
- 잡담
-
- 한화)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 소박하게 안타빔
- 21:46
- 조회 5
- onair
-
- 두산) 지강아 준호 그만 고생시켜
- 21:46
- 조회 17
- onair
-
- 두산) 또 상위로 연결시키네........
- 21:46
- 조회 12
- onair
-
- kt) 솔직히 플 야랄 만들고 싶으먄 감독 쉴드 타령하면 될듯
- 21:46
- 조회 19
- 잡담
-
- 엘지) 오늘 전광판 바빠서 좋았어 ヽ(♧ ᵔᗜᵔ ☆)ノ(ᗜᵔ☆ノ)ヽ( 🔋 )ノ(ヽ♧ᵔᗜ)ヽ(♧ ᵔᗜᵔ ☆)ノ
- 21:46
- 조회 14
- 잡담
-
- 롯데) 엠스플 하라 고장나서 로드리 만루 채우는 거 두번 보게 만드네
- 21:46
- 조회 2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