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7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정이 애교 뭐야 ૮₍ ⚆ᴥ⚆₎ა
- 22:47
- 조회 0
- 잡담
-
- 키움) 정후가 울며불며 난리났다는애가 뱅으로 인스스 바느질했는데 ... 건창이인스스도 올렸을때
- 22:47
- 조회 2
- 잡담
-
- SSG) 율예 노갱 배터리 보고싶다...
- 22:47
- 조회 4
- 잡담
-
- 엔씨) 용타 바꿀 생각도 없다는게 ㄹㅇ 힘빠짐
- 22:47
- 조회 5
- 잡담
-
- 두산) 최민석 진짜 잘하면 규정이닝 평자 1위 재찍먹 가능할수도?
- 22:47
- 조회 11
- 잡담
-
- 키움) 김하성이 어떤 놈이냐면 16에 전력 ㅈㄴ 약화돼서 다 (당시)넥센 꼴찌할 거라고 할 때
- 22:47
- 조회 21
- 잡담
-
- 기아) 근데 이건 뭔짤이야?
- 22:47
- 조회 30
- 잡담
-
- 궁둥이한테 삔 뺏어봤어 ∧(🍀◔ᴗ◔⭐️)∧
- 22:47
- 조회 9
- 잡담
-
- kt) 근데 너네 올스타 진짜 전혀 기대안했었어??
- 22:47
- 조회 11
- 잡담
-
- 기아) 아니 누가 감독을 찰싹 때려요;;;
- 22:47
- 조회 15
- 잡담
-
- 두산) 말많던 곰들 해산
- 22:47
- 조회 20
- 잡담
-
- kt) 현민이 블로킹영상 다른것보다 직관킅갱들의 반응이 더웃김
- 22:47
- 조회 33
- 잡담
-
- 두산) 오늘경기: 잔루가 많다? 그럼 안타를 ㅈㄴ많이치자 전략으로 생각하기로 함
- 22:47
- 조회 16
- 잡담
-
- SSG) 광현: 너 이따가 얘기좀해
- 22:47
- 조회 22
- 잡담
-
- 키움) 아니근데 그마당에 정후가 몬스터시즌으로 눈물닦아줌...........
- 22:46
- 조회 8
- 잡담
-
- kt) 아ㅋㅋㅋㅋㅋ 오늘 직관 분위기는 좋긴했어
- 22:46
- 조회 28
- 잡담
-
- 키움) 1. 무명의 더쿠 2026-06-24 22:42:55 처음 만낫을때 샌디에서 안타치고 춤추고 있었어
- 22:46
- 조회 10
- 잡담
-
- 한화) 나 이거 다시 보고싶다
- 22:46
- 조회 32
- 잡담
-
- 두산) 잘하니까 귀신같이 해산
- 22:46
- 조회 19
- 잡담
-
- 롯데) 유강남 2군에서 2경기 연속 홈런 치고 있던데 빠따 더 살아나면 올리겠지
- 22:46
- 조회 3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