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수들도 선수들잌네 사직 매기들 감기 걸리겠다ㅠ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근데 경기초에 순이 투런 진짜 컸지 ʕ ◔ᴗ◔ʔ
- 21:50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주말 홈에서 으쓱이한테 베니 투구 보여주긴 좀 그런가보다
- 21:50
- 조회 0
- 잡담
-
- kt) 승부처도 아닌데 바꾼것도 아니고 이미 백포가 나와있고 정훈이까지 쓴 상태라 썼나보다 싶음
- 21:50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오늘 규현이 도루저지 하는거보면서 깊생하게됨..
- 21:50
- 조회 2
- 잡담
-
- 안현민 슨수는 왜 포수로 나온거야???
- 21:50
- 조회 5
- 잡담
-
- kt) 나같경 ㅈㄴ 질릴 때까지 싸우라고 구경함
- 21:50
- 조회 6
- 잡담
-
- 삼성) 김영웅은 고점 저점 둘다 파멸적인데 부상복귀라 당분간은 저점일 가능성이 더 높다 생각함
- 21:50
- 조회 9
- 잡담
-
- 롯데) 정민이 5승???
- 21:50
- 조회 11
- 잡담
-
- 삼성) 솔까 구자욱 정병은 우승 아니면 치유 안될껄
- 21:50
- 조회 11
- 잡담
-
- 삼성) |ૂ•ᴥ•₎ა
- 21:50
- 조회 8
- 잡담
-
- 롯데) 아 정민이 우리 투수 중에 승수 제일 많넼ㅋㅋㅋㅋㅋ
- 21:50
- 조회 25
- onair
-
- 삼성) 근데 구라안치고 주전 보장해주지 마라 이 소리 포지션별로 다 본거같음
- 21:50
- 조회 6
- 잡담
-
- 삼성) 제발 내일 우취면 좋겠다.....
- 21:50
- 조회 13
- 잡담
-
- 한화) 아니 근데 우리 어쩌다 꼬였지...? 선발턴
- 21:50
- 조회 32
- 잡담
-
- 한화) 낼 차자리 상대용투여서 나음
- 21:50
- 조회 32
- 잡담
-
- 키움) 18 19는 가을야구가 진짜 조오오오오오오올라 재밌었음
- 21:50
- 조회 7
- 잡담
-
- 롯데) 아니 근데 원중이 세이브 상황만 되면 구속 잘 나오넼ㅋㅋㅋㅋㅋ
- 21:49
- 조회 28
- 잡담
-
- SSG) 민준이 약간 범수랑 닮은거 같지 않음? 그 강아지똥상임
- 21:49
- 조회 7
- 잡담
-
- 엘지) 이번주에 하고싶다
- 21:49
- 조회 20
- 잡담
-
- 엔씨) 작년에 잘하던 불펜 투수들 중에 그나마 나은 게 사민이 하나임
- 21:49
- 조회 2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