타점 먹어라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ㅇㅇㄱ 빽다방 아슈크림 맛있니(♧ 𓏗ᴥ𓏗)(☆ 𓏗ᴥ𓏗)
- 22:16
- 조회 0
- 잡담
-
- 키움) 나 진짜 ㅎㅈ이 틀드로 보내던 날 울었다 ㅋㅋㅋ
- 22:16
- 조회 8
- 잡담
-
- 한화) 근데 진짜 타자들 부상 있으면 그 기점으로 귀신같이 페이스 떨어져서 아프기 시작할때 초장에 잘 관리해주면서 써야하는데
- 22:16
- 조회 2
- 잡담
-
- 두산) 이 재밌는걸 빨리 못보다니
- 22:16
- 조회 10
- 잡담
-
- 엔씨) 프로 야구 팀인데 4명 못하면 지는게 맞냐고
- 22:16
- 조회 6
- 잡담
-
- 두산) 아니 베팁에 웃음소리 존나웃긴분 계셔서 더 웃겨 샤갈
- 22:16
- 조회 7
- 잡담
-
- 삼성) 원태 휴식은 그때 불펜 연투 금지 같은거지
- 22:15
- 조회 8
- 잡담
-
- 롯데) 위닝했는데도 4승7패네 스윕해도 5승7패 ㅎㅎ 무슨 야구를 해온거에요?
- 22:15
- 조회 24
- 잡담
-
- 롯데) 김원중 오늘 출근길
- 22:15
- 조회 56
- 잡담
-
- 한화) 근데 순페말 신경쓰이더라 윌켈이 그럼 데이터 잘 보는 팀이랑 붙으면 더
- 22:15
- 조회 36
- 잡담
-
- 한화) 오늘 유호랑 건우 어땠어?
- 22:15
- 조회 9
- 잡담
-
- 한화) 그냥 전력이 이겨내가 다잖아
- 22:15
- 조회 10
- 잡담
-
- 두산) 승민이 저점도 궁금한데ʕ ◠‿◠ ʔ
- 22:15
- 조회 17
- 잡담
-
- 엘지) 이번 시리즈 걱정 많이했는데 위닝 확보라 좋다 ദ്ദി(♧⸝⸝ʚ̴̶̷ ᴗ ʚ̴̶̷⸝⸝)ദ്ദി(☆⸝⸝ʚ̴̶̷ ᴗ ʚ̴̶̷⸝⸝)
- 22:15
- 조회 14
- 잡담
-
- 두산) 베팁이랑 찬호랑 왜이렇게 친구냐
- 22:15
- 조회 21
- 잡담
-
- 한화) 챈성 컨디션 좋아보이던데 2군공 더보는게 뭔의미가있나 지타주고 못쳐도 1군공 다시적응하는게 나음
- 22:15
- 조회 18
- 잡담
-
- SSG) 와 나눔 당첨자 다 나타난거 처음임 ૮₍◕ᴥ◕₎ა
- 22:15
- 조회 34
- 잡담
-
- SSG) 김민준: 앞에 두경기 잘 못던졌는데 믿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더 잘던지겠습니다
- 22:15
- 조회 21
- 잡담
-
- 엔씨) 아 모르겠고 낼은 이겨라아 연패끊어어어어
- 22:15
- 조회 8
- 잡담
-
- 엘지) 누구세요.....??
- 22:15
- 조회 5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