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준수까지는 잘나가는데 그뒤로 다하위타선이라 득점까지하기어려움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948620 무명의 더쿠 | 20:19 | 조회 수 76 이런말치면 하위타순에서치던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