빠르다!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흐흐흐....
- 22:38
- 조회 26
- 잡담
-
- 삼성) 작년 후치올은 여러모로 아다리가 맞았던 상황이라고 생각하는데
- 22:37
- 조회 18
- 잡담
-
- 두산) 수빈이 옷 경매로 팔아줘 ʕ ◔ᴗ◔ʔ
- 22:37
- 조회 17
- 잡담
-
- 롯데) 아 근데 진짜 웃기네 7구던지고 승 챙긴 정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
- 22:37
- 조회 51
- 잡담
-
- 한화) 작년에도 어린선수고 1군 풀타임 처음이니까 좀만 관리해줘라 소리했는데
- 22:37
- 조회 20
- 잡담
-
- kt) 너희 어제 직관 간 키티 vs 오늘 직관 간 키티 누가 더 부러워?
- 22:37
- 조회 12
- 잡담
-
- SSG) 짹에서 충격적인걸 봄
- 22:37
- 조회 85
- 잡담
-
- 엔씨) 선수 의지 존나 노이로제 걸릴거같음
- 22:37
- 조회 16
- 잡담
-
- kt) ㅅㅈㅎ 난 포수 보는건 좀 안햇으면 햇는데도
- 22:37
- 조회 36
- 잡담
-
- 삼성) 폼 좋을때 휴식 주는건 진짜 뭔 삽질이냐고
- 22:37
- 조회 18
- 잡담
-
- 키움) 17년에 탈빠한 혀빠들 개많았는데 그때 7위였슨...^^
- 22:37
- 조회 26
- 잡담
-
- SSG) 광현이한테 딱 인사했는데 바로 너 이따가 얘기 좀 해 라고 해서 불려간 건우ㅋㅋㅋㅋㅠㅠㅠㅋㅋㅋ
- 22:37
- 조회 40
- 잡담
-
- 곰돌아 곰돌아 잠깐 들어와봐 ૮₍ و ˃̵ᗝ˂̵ ₎აو
- 22:37
- 조회 17
- 잡담
-
- SSG) 씁 핑구 하늘색 민준이 마킹할까 ૮₍◕ᴥ◕₎ა
- 22:36
- 조회 14
- 잡담
-
- kt) 엥오늘 현민이 포수로 나왔어? 왜?
- 22:36
- 조회 39
- 잡담
-
- 롯데) 차근차근 모범 납세하면서 주전포수 키운다 생각하는 중 ◡( ๑❛ Θ❛ )◡
- 22:36
- 조회 34
- 잡담
-
- SSG) 영준이도 아역배우 출신이라고..? 어디..?
- 22:36
- 조회 20
- 잡담
-
- 롯데) 민재가 좋다
- 22:36
- 조회 24
- 잡담
-
- 삼성) 자꾸 후치올 하니까 후라이드치킨 먹고 싶네
- 22:36
- 조회 11
- 잡담
-
- SSG) 수박주스 당발햇다 와라!
- 22:36
- 조회 1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