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선발이 김나박이인 거 개웃김 ꉂꉂ∧(ᵔᗜᵔ*)∧ꉂꉂ∧(ᵔᗜᵔ*)∧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945241 무명의 더쿠 | 20:17 | 조회 수 102 뭐든 최고가 될 거 같음